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청.의회.교육청
도시계획(소방)도로 개설 민원 해결 앞장서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
기사입력: 2019/01/11 [12:17]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에서 김경호 도의원(더불어민주당 가평)은 지난 8일 청평리 지역 주민과 함께 도시계획(소방)도로와 관련한 민원을 상담하였다.

 

이날 방문한 주민은 청평면 청평6리 마을안길은 약 40년 된 현황도로로 현재 약2.5m로 포장된 상태의 도로이나 폭이 협소하고 또 직선화되어 있지 않아 마을주민들의 교통에 지장이 많고 불편함이 많음을 호소하며 주변 도시계획도로가 이미 개설되어 있으므로 현황도로와 연결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이에 김경호 의원은 민원인과 함께 현장답사를 한 결과 도로개설의 필요성을 확인하고 가평군의원과 도시계획부서와 협의를 실시하여 20194월에 도시계획도로를 계획하기로 하였으며 차후 예산을 논의 하여 지역 주민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로 했다.

 

김경호 의원은 기존 도로의 폭이 협소하여 통행하기 불편하고 안전사고 및 교통사고의 발생 위험이 높아 빠른 시일 안에 소재지 내 교통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으로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을 쏟겠다고 했다.

 

가평상담소(031-584-6289, 가평군 청평면 청평역119 엘앤비빌딩 201)는 평일 오전 10~오후6시 운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