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U-20 대표' 성남 박태준, 소집 전 초등학교 일일코치 참여
기사입력: 2019/04/17 [12:56]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 성남리포트


 

- 성남시 초등학생 2학년 대상 찾아가는 성남FC 축구교실일일 코치로 참여.

- U-20 월드컵 최종훈련 선발, 대표팀 소집 앞두고 뜻 깊은 시간 가져.

 

U-20 월드컵 대비 최종 국내 소집훈련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월드컵 출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성남의 미래 박태준 선수가 지역 초등학교에 방문, 아이들과 축구 클리닉 시간을 가졌다.

 

박태준은 17() 성남 탄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성남FC 축구교실수업에 일일 멘토로 참가했다. 박태준은 아이들이 공과 친숙해 질 수 있도록 드리블, 패스 등 기초 교육과 함께 미니게임을 하며 아이들과 호흡했다.

 

박태준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지역 내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좋겠다며 이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종 소집훈련에서도 부상 없이 훈련을 무사히 마쳐 반드시 U-20 월드컵에 최종 승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훈련에 임할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찾아가는 성남FC 축구교실은 성남FC2015년부터 성남시 초등학교 2학년 학급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지역밀착 프로그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