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행사
성남시립소년소년합창단 18일 청소년을 위한 희망 콘서트
기사입력: 2019/06/12 [16:52]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 성남리포트


성남시(시장 은수미) 예술단인 성남시립소년소년합창단은 오는 618일 오후 7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청소년을 위한 희망 콘서트 Happy Together"를 공연을 한다.

 

공연 프로그램은 바람은 남풍, 님의 노래, 청산을 보며, 별 등 예술가곡 파란마음 하얀마음, 엄마야 누나야, 고향의 봄, 그때 그 시절 등의 편곡 동요 행복한 아침, 노래가 만든 세상, 나의 노래는, 평화의 춤 등이다.

 

특별출연으로 노바 색소폰 앙상블의 Carmen Fantasy, Libertango, Czardas 등의 많이 알려진 곡들로 흥겨운 무대를 꾸미게 된다.

 

이어 비보이 MASSA의 비트 박스와 Going beat외에 Just blow, Pumpin it up등의 재미있고 신나는 무대로 청소년들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이번 연주회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이 좋아할만한 비보이 그룹MASSA와 노바 섹소폰 앙상블 등이 합창과 함께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 줄 것이다.

 

이 공연은 만5세 이상 모든 연령대가 입장 가능하고 온 가족이 한자리에서 가족애와 싱그러운 여름에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추억의 장으로 만들 수 있는 멋진 음악회로 수놓을 것이다.

 

연주회 티켓은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