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청.의회.교육청
도 청소년수련원, 2019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MTOM(맨투맨) 멘토링 캠프’ 개최
도 청소년수련원, 2019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 ‘MTOM(맨투맨) 멘토링 캠프’ 개최
기사입력: 2019/06/21 [15:33]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 성남리포트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MTOM(맨투맨) 멘토링 캠프620일부터 21일까지 12일 간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경기도청소년야영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캠프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멘토와의 만남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정체성을 형성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대인관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멘토(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 청소년지도학과 재학생)와 함께 12일 동안 야영활동, 명랑운동회, 암벽, 캠프파이어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 참가자는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친구들, 멘토 선생님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     © 성남리포트

 

경기도청소년수련원 양금석 원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앞으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협력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이 밖에도 위기청소년캠프, 다문화가족 및 장애청소년가족캠프, 청소년환경교육, 청소년역사유적탐방, 국제교류사업 등 다양한 공공특성화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