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축구가 재밌어요!’ 성남FC, ‘2018 가족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성료
기사입력: 2018/11/13 [17:09]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 성남리포트


- 60가족 참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축구 기본기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진행.

- 축구교실에 이어 홈경기 최종전 관람까지, 성남FC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추억 만들어.

 

성남FC‘2018 가족과 함께하는 성남FC 축구교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1()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2018 가족과 함께하는 성남FC 축구교실은 어린이만을 대상으로 한 일반적인 축구교실 프로그램과 달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한다는 점에서 모집이 빠르게 마감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60가족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은 구단의 지역밀착사업단 트러스트맥이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며 축구 기본기 교육과 재미 요소를 동시에 갖춘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네 개의 구역으로 나눠서 패스/드리블/슈팅/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며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주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성남 이시영, 조성욱, 이다원, 이성재 선수가 경기장을 방문, 선수들과 가족들이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행사 종료 후, 참가자들은 2018 K리그2 36라운드 부산과의 홈경기 응원을 통해 성남FC를 열렬히 응원했다. 이현일의 환상적인 오버헤드킥 결승골로 성남이 10으로 승리,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하여 아이와 부모 모두 축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성남FC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으로 운영되었다. 성남은 앞으로도 가족 단위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역밀착활동에 힘쓸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