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성남FC, ‘제2의 도약’ 위한 시민 대토론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27 [13:47]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 성남리포트


- 29일 오후 730,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에서 구단 발전 위한 시민 대토론회개최

- 전문가 패널 참여, 시민구단 자생력 강화 및 축구 붐 조성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 예정

 

K리그1 승격을 이룬 성남FC가 제2의 도약을 위해 시민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성남은 오는 1129() 저녁 730,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체육회관 1)에서 성남FC ‘2의 도약을 위한 시민 대토론회를 열고 구단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다.

 

200여명의 참석을 목표로 하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성남은 프로축구 저변 확대, 축구 붐 조성을 위한 구단 운영 활성화 방안과 시민구단의 안정적 재정확보 및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성남FC 박재일 사무국장과 한국프로축구연맹 김진형 홍보팀장의 주제발표를 시작으로 하는 토론회에는 경기대 박성준 교수(스포츠경영학과)를 좌장으로 하여 성남시의회 박호근, 안광림 시의원과 정의석 올리브크리에이티브 대표, 박문성 SBS스포츠 축구해설위원, 김재현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 이사장 등이 패널로 참여하여 성남FC의 제2의 도약을 위한 열띤 토론을 이어간다.

 

이번 토론회는 관심 있는 성남 시민과 성남FC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