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성남FC, 2019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기사입력: 2019/02/15 [11:34]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전통의 블랙, 화이트 컬러에 갑옷()과 성벽(어웨이) 패턴 활용으로 강인한

   이미지 담아

- 엄브로 글로벌 라인의 ‘UMB 다이아몬드 디자인적용하여 세련미 강조

 

 

성남FC가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인 엄브로와 함께 2019 시즌 홈&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BLACK ARMOR’로 이름지어진 홈 유니폼은 구단 고유의 컬러인 블랙을 기본으로 성남의 상징인 까치의 색상과 갑옷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강인함을 강조했다. 소매 끝에 적용된 ‘UMB 다이아몬드 라인에는 오로라 컬러가 반영되어 빛 반사에 따라 청록에서 보라까지 다양한 컬러를 보여주며 유연한 팀 분위기를 상징한다. 유니폼 넥 라인에는 차이나 카라와 단추를 넣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     © 성남리포트


‘WHITE FOTRESS'로 명명된 어웨이 유니폼은 전통인 화이트 컬러에 성남의 랜드마크이자 견고함의 상징인 남한산성의 성벽라인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 소매와 넥 라인에 청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산뜻하며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     © 성남리포트

 

 

골키퍼 유니폼은 애시드그린과 마젠터 컬러를 홈, 어웨이로 설정해 새로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어깨 부분을 몸판보다 어둡게 톤 차이를 주어 강인한 모습을 표현했으며 엄브로의 상징인 더블다이아몬드 라인으로 날렵하면서 촘촘한 모양으로 성남골문을 지키는 골키퍼를 형상화 하였다.

 

이번 유니폼은 U-DRY 소재로 만들어져 흡습속건성이 좋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운동량이 많은 선수들에게 적합한 소재로 강한 내구성과 텐션감이 강점이다.

 

▲     © 성남리포트

 

한편, 성남FC2019시즌 유니폼은 성남F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18일 사전 주문판매를 시작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