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성남FC 여름영어축구캠프, 모집 2분 30초만에 마감 ‘높은 인기 실감’
기사입력: 2019/07/10 [09:14]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성남리포트

 

 - 성남시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구단이 개최한 행사 마감 최단 시간 기록.

 - 29()부터 3일간 진행, 지역 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정착 시킨다.

 

9() 13시부터 진행된 성남FC “2019 여름영어축구캠프모집이 시작 230초만에 조기 마감되었다. 이는 구단에서 개최한 모든 행사를 통틀어 마감 최단 시간 기록이다.

 

성남은 지난 시즌 처음으로 지역밀착 사업의 일환으로 여름 영어축구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축구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영어까지 결합시켰다. 축구와 영어를 함께 배운다는 장점은 학생은 물론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올 해로 2년째를 맞는 이번 여름영어축구캠프는 특별히 미국 MLS 최고 인기구단 중 하나인 LA갤럭시 유소년 코치진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경쟁이 보다 치열했던 것으로 보인다.

 

성남은 의료진 및 구급차와 현장 스태프를 충분히 배치해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진행하고 휴식시간을 적절히 배분하여 더운 날씨에서도 만족도 높은 캠프가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여름영어축구캠프'29()부터 3일간 탄천변 제1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 성남은 프로그램 규모를 확대해 여름영어캠프를 지역 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정착 시킨다는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