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어서와, 이런 경품 처음이지?’ 성남FC, 홈 최종전 푸짐하게 쏜다!
기사입력: 2018/11/07 [19:26]  최종편집: snreport.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성남리포트

 

▲     © 성남리포트


- ,,고 무료입장.. 빼빼로 1,111, 아이폰XS, 냉장고, 해외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한가득!

- 승격 결정 19일로 유예, 11일 마지막 홈경기 멋진 승리로 팬들에 보답.

 

성남FC11()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부산아이파크와의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36라운드 홈 최종전을 맞아 다양한 경품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부산과의 최종전 결과에 상관없이 정규리그 최종 2위를 확정지은 성남은 지난 5일 열린 한국프로축구연맹 이사회에서 1위 팀 아산경찰청의 승격 결정을 19일까지 유예함에 따라 마지막 홈경기에서 승격 여부를 확정 할 수 없게 되었다.

 

승격 여부에 따라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즐기는 시간을 마련하려고 계획했던 성남으로서는 아쉬운 결과다. 그러나 선수단은 평소와 다름없이 최종전을 준비하며 마지막 홈경기인 만큼 승리로 팬들에 보답한다는 각오다.

 

이번 홈 최종전에 성남은 푸짐한 경품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먼저 1111일이 빼빼로데이인 만큼 경기장을 찾는 관중 선착순 1,111명에게 빼뺴로 과자를 증정한다. 아이폰XS와 양문형냉장고, 노트북, 공기청정기, 일본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성남은 이번 최종전에 관중 확대를 위해 성남지역 초, , 고등학생 무료입장을 실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